본문 바로가기
경제&재테크

[홈페이지만들기/쇼핑몰만들기] 카페24 쇼핑몰 운영할때 꼭 필요한 부가서비스 - C스토어 알아보기

by 너부리공작소 2016. 7. 2.
반응형

[홈페이지만들기/쇼핑몰만들기] 카페24 쇼핑몰 운영할때 꼭 필요한 부가서비스 - C스토어 알아보기

 

카페24 인터넷쇼핑몰 운영시 꼭 사용해야할 필수서비스 - C스토어.

무료인터넷쇼핑몰 서비스인 카페24쇼핑몰을 운영하다보면 몇가지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면 인터넷쇼핑몰 운영이 편리해지는데 그중에 한가지가 C스토어이다. 

 

 

 

카페24 인터넷쇼핑몰 관리자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우측상단에 몇가지 메뉴들과 함께 있는데, 정확히 어떤 메뉴인지 잘 모르기도 하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카페24 에서 별도로 메뉴를 빼놓을 정도라면 꼭 필요한 메뉴이니 확실히 숙지하도록 하자.

 

카페24 C스토어 위치

 

 

 

 

 

 

무료쇼핑몰 호스팅 카페24 C스토어 서비스특징

 

위에 나와있는 그림에서 보듯이 카페24 인터넷 쇼핑몰 C스토어는 쇼핑몰을 업그레이드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쉽게 말하면 스마트폰에 있는 어플과 비슷한 개념이라고 볼수 있는데 카페24 쇼핑몰에서 쉽게 구현하기 어려운 여러가지 기능들을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의 앱스토어랑 비슷한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다만 구글플레이스토나 애플 앱스토어와 다른점이라면,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어플만을 모아둔 점이라는 것이다. 

 

 

카페24인터넷 쇼핑몰 어플스토어라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건 아닌가 해서 선뜻 들어가보지 못할수도 있지만 무료어플중에 상당히 유용한 어플들이 많이 있으므로 돈걱정 붙들어 매고 일단한번 둘러보기나 하자. 

 

 

 

구매한 어플은 카페24 인터넷 쇼핑몰 C스토어 메뉴에 들어가면 화면 왼쪽에 있는 마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각 어플을 클릭한 화면에서 디자인 적용하기를 통해 쉽게 적용할 수 있다. 

 

 

 

 

무료쇼핑몰 호스팅 카페24 C스토어 메뉴

[홈페이지만들기/쇼핑몰만들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