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Talk Talk

폭스바겐 다이캐스트 모형 마이크로버스 T1

by 너부리공작소 2015. 3. 5.
반응형
폭스바겐 다이캐스트 모형 마이크로버스 T1

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 다이캐스트 모형후기입니다.
오리지널 모델과 60주년 기념발매 모델 두가지를 구매했습니다.
보시는거와 같이 반투명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구요, 3세이상부터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박스 측면에는 정품인증용 홀로그램이 붙어있습니다.








외부 박스를 개봉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포장이 되어있구요, 1963년 폭스바겐 T1 버스라고 쓰여있네요. 마이크로버스의 원래 이름이 T1버스입니다. 




제품을 고정하기 위해 박스를 사이에 두고 고정장치가 나사로 되어 흔들리지 않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소형을 이용해야하고 쉽게 풀어지지 않습니다.







고정장치를 개봉하고 측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기념모델답게 프린트가 되어있네요. 뒤쪽으로는 오리지널 레드모델이 보입니다.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폭스바겐 인증제품답게 심플하지만 디테일하게 잘 표현이 되어있네요.






우측에는 출입문이 있습니다. 60주년 기념로고는 조수석쪽 문에도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후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범퍼에는 클래시컬 버스라고 인쇄가 되어 붙어있습니다.







조수석 뒤쪽문은 양쪽으로 잡아당겨 열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단부분에는 모델명이 각인되어 있구요, 뒷바뀌쪽이 튀어나와 있는데 이부분은 테엽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풀백기능이 있어 뒤로 잡아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움직입니다. 풀백기능으로 인해 앞바퀴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아래부터는 전체모습 비교입니다.













모형 상부는 플라스틱으로 되었고 몸체부분만 다이캐스트로 되어있구요,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컬러보다 60주년 기념모델 컬러가 맘에 드네요. 민트색과 베이지색의 조화가 예쁘게 잘 표현된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