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ike & Car

[마티즈]엔진오일 교체 - 쉐보레 서비스센터 : 광주북구 바로서비스 이용

by 너부리공작소 2015. 1. 28.
반응형

 [마티즈]엔진오일 교체 - 쉐보레 서비스센터 : 광주북구 바로서비스 이용 2015-01-28

쉐보레 광주북구 바로서비스(네이버 거리뷰)

 

중고차 구매한지 두달이 다 되가는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엔진오일 교체 및 점검을 하지 못했는데, 오늘 점심때 짬을 내서 광주북구 바로서비스(쉐보레지정)를 다녀왔다. 기존에 스파크주행시 보증정비로 다녔었는데 항상 친절하게 잘 처리해줘서 부담없이 방문했다.

 

방문 시간이 12시 30분경 이었는데 점심시간이라 직원들이 식사중이었고, 접수받는 직원분이 점심시간이라고 양해를 구해서 자판기 커피한잔을 뽑아들고 직원을 기다렸다.

 

식사를 마친 후 차를 리프트에 올려놓고 빠른 손놀림으로 엔진오일 교체시작. 따로 시간은 재지 않았지만 10분내외로 처리가 된듯 하다. 교체품목은 엔진오일,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거기에 따로 말하지 않아도 타이어 공기압보충에 워셔액 보충까지 서비스로 해주고 나서는 차량 정비내역을 확인시켜주었다.

 

중고차로 샀던터라 자세한 정비내역을 알수가 없었는데, 다행이 전 차주가 쉐보레 사업소에서 정비를 지속적으로 해서 정비이력이 확인이 가능했고, 기존 정비내역을 토대로 향후 정비항목에 대해서도 알려주었다.(딱히 정비할 내역없음)

 

바로서비스에서 빠르고 친절하게 처리해준 덕분에 여유있게 다른 업무를 볼수 있었고. 당분간은 차량에 대해 신경안써도 될듯하다.

 

* 일시 : 2015-01-28
* 차량 : 마티즈크리에이티브 2010년식
* 장소 : 쉐보레 광주북구 바로 서비스 (062-515-8255/광주 북구 신안동 256-1)
* 정비내용 :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교체, 타이어공기압체크, 워셔액보충
* 누적주행거리 : 85200km
* 정비비용 : 39,800원

반응형

댓글